MD픽! 강력추천
  • 김옥란 포북(forbook)
    16,200원 | 900P
    끼니마다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 쏙 빠지게 만드는 참 놀라운 다이어트 레시피 {꿈꾸는 할멈}이 묻습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한번 해 보겠어요? 굶어 가면서 살 빼겠다는 건 순 거짓말이에요. 어떻게 그래. 맛없는 음식도 안 돼요. 무조건 맛있어야 성공하는 거라우. 입에 착착 붙는 건강한 음식들 끼니마다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 쪽 빠지게 해 줄게요. 나 믿죠? 평생 이렇게 먹고 싶을걸!
  • 박지우 위즈덤하우스
    14,400원 | 800P
    수만 명의 독자가 100% 효과 본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레시피>의 업그레이드 버전! 초간단 전자레인지 요리, 하루 세끼와 도시락, 밀프렙, 디저트, 맞춤 식단표까지 더 쉽고, 더 맛있고, 더 날씬한 현실적인 다이어트 레시피 모태통통이로 태어나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22kg 감량에 성공·유지하고 있는 최강 다이어터 미니가 베스트셀러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에 이어, 보다 강력해진 ‘더 쉽고 더 맛있는’ 레시피와 감량 꿀팁 등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기존의 아침·점심·저녁 파트는 유지하되 밀프렙을 강화했고, 바쁜 직장인과 학생을 위해 초간편 전자레인지 레시피를 추가했다. 스무디, 쿠키, 단백질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까지, 다이어트 음식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맛있고 포만감 좋은 요리, 몸소 체험한 다이어트 경험담, 운동전문가 글샘쌤의 실용적인 운동 정보까지 가성비 200%, 고퀄리티 정보를 담았다. 한 끼를 먹더라도 맛있고 날씬하게, 속세음식에 대한 욕구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미니의 고단백 저탄수화물 요리는 스트레스와 요요 없이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끈다.
  • 진주 윈타임즈
    13,950원 | 770P
    점심을 한 방에 해결한 키토(저탄고지) 도시락 맘껏 먹고도 부부 합산 46.4kg 감량 이 책은 ‘너희는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염려하지 말라’라는 성서의 한 구절을 패러디하며 시작한다.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이 내용은 키토(저탄고지) 식이를 하는 사람들이 안고 있는 고민이기도 하다. 아침이나 저녁은 버터와 코코넛오일을 섞은 방탄커피나 달걀 프라이, 삼겹살 등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점심까지 키토식을 유지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무엇보다 기름진 음식이 많기 때문에 도시락을 싸기에 적합한 식단이 아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의 고민거리가 무색할 정도로 한 방에 해결한 이가 있으니 그는 바로 저탄고지 요리연구가 진주다. 점심으로 맘 놓고 사 먹을 만한 저탄고지 음식이 많지 않기 때문에 ‘뭐든 사 먹는 것보다는 낫겠지’라는 생각으로 남편의 도시락을 싸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식사를 통해 남은 오후의 에너지 충전을 해야 하는데 ‘먹는 행복’을 포기하면서 대충 때우고 만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 것도 큰 이유였다.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보다는 늘 집에서 해먹는 키토식을 두 배로 만들어 남편의 도시락에 담아준 것으로 도시락 싸기의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잡지 속 사진처럼 적은 양으로 아기자기하게 예쁜 도시락에 음식을 싸는 것은 비현실적이기에 일반적으로 직장인이 주로 사용하는 도시락 용기에 음식을 푸짐하게 담아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부부는 이렇게 제한 없이 맘껏 먹고도 둘이 합해 46.4kg의 체중을 감량했다. 도시락 싸기 귀찮은 수요일 이후 직장인이 퇴근 후 매일 도시락을 준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은 주말에 만든 음식을 가져가면 되지만 수요일쯤엔 ‘내일은 도시락으로 뭘 가져가지?’라는 걱정이 현실로 다가온다. 이러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품목마다 무슨 요일에 어떻게 싸 가면 좋은지 표시를 해두었다. 수요일이나 목요일엔 간단하게 조리하거나 수고를 최소화할 수 있는 음식을, 목요일이나 금요일엔 미리 만들어 냉동 보관한 음식을 가져가 데워 먹는 식으로 표시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도시락을 준비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영양이나 맛에서 만족스러울 만한 것들로 메뉴를 골라 도시락뿐 아니라 일상 식으로도 가능하게 했다.
주목 할 만한 신간
에어프라이어 활용법
초보자도 쉽게, 트렌디한 베이킹 & 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