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책 더보기
이 주의 책 Top3
이번주 가장 주목하는 신간 3종입니다.
  • 빨간고래 한빛미디어 2020년 01월 30일
    19,800원 [10%] | 1,100P [5%] 적립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
    한 권으로, 한번에! 쉽고 빠르게 익혀 바로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그래픽 디자인에 꼭 필요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한번에, 그리고 가볍게 배울 수 있습니다. 핵심만 골라 담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따로따로 배우는 것보다 두 가지 프로그램을 더욱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인 CC 2020에 완벽히 대응하여 신기능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능을 익히는 데 최적화된 실무 예제로 기초&핵심 기능을 더욱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기본부터 활용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3단계 학습 방법인 [기능 실습] - [한눈에 실습] - [실무 실습]의 3단계 구성은 누구나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제대로 배워 바로 써먹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떤 독자를 위한 책인가? ㆍ 예비 디자이너 또는 실무에 막 입문한 신입 디자이너 ㆍ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20의 신기능을 빠르게 찾고 익히려는 1~3년 차 디자이너 ㆍ 업무나 취미 등으로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하고자 하는 일반인 ㆍ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몇 번 다뤄봤지만 기본기가 약해 실력을 쌓고 싶은 초급자
주목할만한 신간
MD가 추천합니다!
#쿠버네티스 #도커 #카프카 #프로메테우스
머신러닝/딥러닝 베스트셀러
  • 이기창 에이콘출판
    31,500원 | 1,750P
    자연어 처리 모델의 성능을 높이는 핵심 비결, 〈한국어 임베딩〉 임베딩(embedding)은 자연어를 숫자의 나열인 벡터로 바꾼 결과 혹은 그 일련의 과정 전체를 가리키는 용어다. 단어나 문장 각각을 벡터로 변환해 벡터 공간에 '끼워 넣는다(embed)'는 취지에서 임베딩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컴퓨터가 자연어를 처리할 수 있게 하려면 자연어를 계산 가능한 형식인 임베딩으로 바꿔줘야 한다. 임베딩은 컴퓨터가 자연어를 이해하도록 하는 첫 관문으로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한다. 자연어 처리 모델의 성능은 임베딩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책에서는 다양한 임베딩 기법을 일별하고 한국어 데이터 전처리, 임베딩 구축에 이르는 전 과정을 튜토리얼 방식으로 소개한다. Word2Vec 등 단어 수준 기법부터 ELMo, BERT 등 문장 수준 임베딩까지 다룬다.
  • 사이토 고키 한빛미디어
    21,600원 | 1,200P
    직접 구현하고 움직여보며 익히는 가장 쉬운 딥러닝 입문서!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은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에 의존하지 않고, 딥러닝의 핵심을 ‘밑바닥부터’ 직접 만들어보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본격 딥러닝 입문서다. 술술 읽힐 만큼 쉽게 설명하였고, 역전파처럼 어려운 내용은 ‘계산 그래프’ 기법으로 시각적으로 풀이했다. 무엇보다 작동하는 코드가 있어 직접 돌려보고 요리조리 수정해보면 어려운 이론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딥러닝에 새롭게 입문하려는 독자들과 기초를 다시금 정리하고 싶은 현업 연구자와 개발자에게 유용한 책이 될 것이다. 새로운 지식을 배울 때 설명만 들어서는 석연치 않거나 금방 잊어버리게 된다. 그래서 무엇보다 ‘직접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딥러닝의 기본을 ‘이론 설명’과 ‘파이썬 구현 코드’라는 투 트랙으로 설명한다. 각 장은 주제 하나를 설명한 후 그것을 실습할 수 있도록 꾸몄다. 즉, 실행되는 소스 코드를 준비했다. 소스 코드를 읽으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그 생각을 반영해 실험하다 보면 확실하게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여러 실험을 해보면서 겪는 시행착오 역시 큰 자산이 될 것이다.
    직접 구현하고 움직여보며 익히는 가장 쉬운 딥러닝 입문서!
  • 사이토 고키 한빛미디어
    26,100원 | 1,450P
    직접 구현하면서 배우는 본격 딥러닝 입문서 이번에는 순환 신경망과 자연어 처리다! 이 책은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에서 다루지 못했던 순환 신경망(RNN)을 자연어 처리와 시계열 데이터 처리에 사용하는 딥러닝 기술에 초점을 맞춰 살펴본다. 8장 구성으로 전체를 하나의 이야기처럼 순서대로 읽도록 꾸몄다. 전편에서 배운 내용을 요약한 신경망 복습을 첫 장에 배치하여 신경망과 파이썬 지식을 어느 정도 갖춘 분이라면 전편을 읽지 않아도 무리 없이 따라올 수 있도록 배려했다.
    딥러닝 분야 독보적 1위!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속편!
  • 세바스찬 라시카 길벗
    29,700원 | 1,650P
    아마존 머신 러닝 분야 베스트셀러! 기본기에 충실한 머신 러닝 입문서 코드 실행만으로는 머신 러닝을 충분히 이해할 수 없다. 머신 러닝을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면 코드 외에도 머신 러닝 이론과 머신 러닝 알고리즘의 뒤편에 있는 수학 개념을 알아야 한다. 이 책은 이해를 돕는 개념 설명, 머신 러닝 핵심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과 사용 방법, 그 밑바탕이 되는 수학, 실용적인 예제까지 이론과 코드를 균형 있게 설명한다. 파이썬 언어와 파이썬 기반의 머신 러닝 핵심 라이브러리(SciPy, NumPy, scikit-learn, Matplotlib, Pandas)를 사용해 머신 러닝을, 텐서플로를 사용해 딥러닝을 실습하면서 머신 러닝과 딥러닝 핵심 알고리즘을 설명하고, 간단한 알고리즘은 처음부터 직접 구현해본다. 또한, 사이킷런의 기여자이자 mlxtend 라이브러리 제작자인 저자가 오랜 기간 머신 러닝 개발자로 일하면서 익힌 노하우도 책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머신 러닝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 박해선 이지스퍼블리싱
    17,820원 | 990P
    정직하게 코딩하며 딥러닝을 빠르게 정면 돌파하자! 이 책은 어설픈 지름길을 담지 않았다. 공부는 했는데 남는 게 없으면 안 되니까! 실무에서 제대로 알고 써야 하니까! 국내 6명뿐인 구글 인증 머신러닝 전문가(ML GDE; Machine Learning Google Developer Experts)이자 인공지능 분야 서적, 최다 번역을 진행한 박해선 선생이 이번에는 딥러닝 입문서를 집필했다. 이 책은 개념 한 걸음, 수식 한 걸음 그리고 코딩 한 걸음. 가장 적당한 보폭과 올곧은 방향으로 독자를 딥러닝으로 안내한다. 또한 그래프, 삽화, 도해는 100개가 넘어 추상적인 개념도 쉽고 빠르게 받아들일 수 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 접속하기만 하면 실습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도 이 책만의 특징이다. 편안하게 이론을 이해한 다음 직접 코딩하며 눈으로 딥러닝 대표 문제 4가지를 정복하니 딥러닝의 교과서로 부족함이 없다. 꼭 짚고 넘어가야 할 개념이나 용어는 본문 중간에 나오는 ‘잠깐! 다음으로 넘어가려면’ 코너와 장 마지막에‘기억 카드’ 코너로 2번 복습하여 학습 효과를 높였다. 《Do it! 딥러닝 입문》과 함께 딥러닝을 빠르게 정면 돌파해 보자.
    구글 코랩으로 1분만에 실습 준비 완료! 실습파일 전체 제공!
게임/그래픽 베스트셀러
[디자인]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깃 #깃허브 #GitHub #Git #버전관리
[BEST] 한빛미디어 전문서 시리즈
[이번주 돋보기] 길벗 전문서 시리즈 더보기
[스콧켈비/포토샵/라이트룸/스케치업] 정보문화사 그래픽 시리즈
'그림 한 장으로 보는' 시리즈
#그로스해킹 #유튜브마케팅 #블로그 #포스트
나도 웹툰작가가 될 수 있다!
쇼핑몰 만들기